마이어스, 자타공인 안산 최고의 부페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제 딸인 리아가 돌잔치를 하게 될 마이어스 식당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마이어스 같은 경우, 다채로운 요리와 다양한 식전/식후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뷔페식 레스토랑인데요. 저도 자주 가보지는 못하지만 이번에 리아 돌잔치 준비를 위해서 미리 사전방문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뷔페공간으로 입장하는 곳에 가장 먼저 커피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고 생각보다 널찍한 홀 방식으로 돌아가면서 음식을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한식 파트도 준비되어 있구요, 저는 비빔밥과 갈비찜, 찜닭을 골라서 먹어보았네요.


데리야끼, 피자, 스테이크, 중식, 양식 등등.... 종류별로 음식들 코너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오늘은 제가 평일에 와서 조금 한가한 편인데 사실 주말이나 휴일에 오면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홀이 넓어서 막 붐비지는 않아요. 음식도 잘 보충되는 편이에요.


일단 여러가지 음식들을 가져와서 세팅 해놓고 와이프랑 같이 먹었네요. 와이프는 일식코너에 있는 초밥이랑 회, 연어 등을 좋아하더라구요. 싱싱하다고 많이 가져다가 먹었어요. 저는 회는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중식이랑 이탈리아 음식들을 가져다가 먹었네요. 샐러드 쪽도 종류별로 세팅되어 있어서 먹기 편해요.

즉석요리코너도 이용을 안해볼 수 없겠죠. 오늘은 중식코너에서 백짬뽕을 시켜서 먹었는데 아주 괜찮았어요. 짜짱면, 짬뽕도 먹을 수 있고, 일식코너에서는 즉석으로 우동이랑 일본라면도 먹을 수 있어요.

아기 돌잔치가 예정되어 있는 홀도 살짝 사전답사해 보았는데요. 이건 공주님들을 위한 '신데렐라' 룸 입니다. 룸 종류는 여러가지인데 아무래도 저희 아기가 딸이다보니까 신데렐라 룸으로 추천해 주셔서 이 곳으로 예약하게 되었네요. 벽이랑 벽지가 은은한 핑크빛이어서 여자아이랑 잘 어울리는 느낌의 홀이었어요 ㅎㅎㅎ 와이프도 아주 만족~
오늘은 제가 돌잔치를 하려고 계획 중인 마이어스 방문기를 간단하게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안산 사시는 분들은 아마 대부분 와보셔서 알 것 같긴한데요, 가족끼리 외식하기도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